짱구뉜님의 GS25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GS25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60 작성일자 25.12.25
콘옥수수랑 크라미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식감도 다채롭고 빵이랑 먹음 더더욱 꿀밋입니다 감칠맛 끝판왕!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25kcal
GS25크래미아 샐러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3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110g)
225kcal
GS25크래미아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