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저녁은 간편하게 파프리카 먹었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왔습니다.
과육이 수분도 많고 달콤하고 맛있네요.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fubao
리뷰5369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