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5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어요. 니글거리는 요리 먹은뒤라 그런지 개운하게 씻겨주는 맛이었어요ㅎㅎㅎ 얼죽아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지니5540857
리뷰128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