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5
자유시간이에요. 진득한 식감과 초코의 달콤함이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출출하거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 당 떨어졌을 때 먹으면 즉각적으로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