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6
숙주는 얼마나 익혀서 무쳐내느냐가 관건인것 같다 너무 익히면 아삭함이 덜해서 맛이 없는데 이건 살짝 데쳐서 아삭함고 있고 맛이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황진희
리뷰45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