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돈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돈맘
리뷰1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6
숙주나물은 끓는물에 굵은소금을 넣고 살짝살은다음 찬물에 빨리 행구어 준비합니다.
삶은숙주에 물기를 빼준다음 소금,어간장,참기름,깨넣고 무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돈맘
리뷰17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