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7
밥반찬으로 질리지 않는 숙주나물 만들었어요~ 아삭아삭 식감이 좋고 밥반찬으로도 딱!! 매콤한거 먹을때 한입 먹으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