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6
달달한 고구마로 만든 튀김입니다. 찐 고구마를 그냥 먹을때는 목이 메이는데 튀김은 그런거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넣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