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6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서 먹은 양파구이입니다. 양파는 구워서 먹으니 달달해서 먹기도 좋아요. 고기 먹을때 같이 먹어야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커피맛
리뷰5034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