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6
참치랑 우니랑 감태 시켜서 집에서 손질해먹었어요!
다합쳐서 십만원인데 두명이서 양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ㅠㅠ우니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409574
리뷰268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