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6
오늘저녁은숙주나물볶음을해먹었어요제가기른녿두나물이예요 그래서그런지더맛있는거같아요
숙주를삶아기름넣고 볶았어요
애들도잘먹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황레지나
리뷰1336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