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커피를 너무 좋아하지만 위가 좋지 않아서 식사 후에 마시려고 노력합니다. 쌉싸름하믄서 향이 좋고 따스하게도 시웡하게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띠띠띠띠
리뷰299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