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점심으로 프라푸치노를 마셨어요 나른한 오후 달콤하고 크리미한 느낌의 커피 한잔이 기분을 상쾌하게 하네요
가끔은 혈당 스파이크도 괜찮네요^^
#일반식 #점심

1잔(0)
18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4.7(리뷰 27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