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6
인천에서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핑크하트 빨대가 있어서 신기했고 커피맛이 신맛이 적고 고소해서 빵이랑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o쑤다o
리뷰253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