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영양 돌솥밥은 영양면에서도 굿~~~맛은 더 굿~~~
양념장 하나만 있으면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지요. 거기에 부수적인 오는 밑반찬들은 말할것도 없구요.
추운 날씨에 완전 딱이에요. 거기에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