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7
추울때 먹는 군만두 맛은 더 맛 있다
뜨거우니 후후 불며 식히며서 먹어서 일까
여름보다 겨울에 더 먹게 된다
기름 두르고 지글지글 기름소리날때
군침이 맴 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여수행
리뷰1352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