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71 작성일자 25.12.27
계피와 생강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첫맛은 따뜻하고 끝맛은 깔끔하다. 생강의 알싸함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계피의 달콤한 향이 풍미를 살려준다. 양은 한 잔으로 충분해 몸을 데우기 좋았으며 포장도 새지 않게 깔끔했다. 집에서는 생강과 계피를 함께 끓여 꿀을 더하면 비슷하게 만들 수 있을 듯하다. 추운 날이나 컨디션 관리용으로 재구매 의사 있다.
#일반식 #저녁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4.9(리뷰 29개)
·식단기록19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