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7
교촌 에서 주문한 레드윙 입니다. 요번에 일인분 메뉴라고 7900원 짜리 나왔거든요. 이거 하나의 여섯 개씩 들어 있습니다. 먹기 딱 좋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