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영양돌솥밥 먹었어요. 밥이 너무 맛있어서 반찬은 딱 기본 밑반찬만으로도 한그릇 다 먹을수있었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이런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
봄겨울
리뷰382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