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헬시스토리 헬시스토리 고구마맛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헬시스토리 헬시스토리 고구마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8
운동 후 마신 단백질 쉐이크 고구마맛이에요 단백질 쉐이크이지만 맛이 카페에서 파는 달달한 고구마라떼맛이었어요 고구마향도 진하게 느껴지고 달콤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0g)
131kcal
헬시스토리헬시스토리 고구마맛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