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7
밀치회를 남편이 사 왔다.
방어가 제철인데 예약이 안되었으면 살 수가 없어
밀치로 사 왔다. 겨울엔 밀치도 맛있다
막장에 와사비를 듬뿍 넣어 비벼 밀치와 먹으면
꿀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혜lee
리뷰47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