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나랑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나랑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나랑
리뷰2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7
제철 회를 먹으면서 단백질 섭취도 하고, 소스를 최대한 적게 먹음으로써 본연의 맛을 느끼기 좋았습니다.
그때만 먹을수있는 회를 먹게되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이이나랑
리뷰2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