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8
간식으로 자유시간 먹었어요. 작게 포장되어 있어서 한입에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당 떨어졌을때 먹기에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