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리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리
리뷰2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8
숙주나물. 정심에 숙주나물을 먹었어요 몸에 해독작용을 한다고 해서. 나는 자주 해 먹고있답니다 맛도 좋고 따뜻한 밥에 비빕밥으로도 최고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감리
리뷰21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