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8
육개장 사발면은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고기와 채소의 풍미가 어우러져 속을 확 풀어준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간편하게 즐겨도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