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쌍계명차 계피생강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8
계피가 위에 토핑으로 올라간 차로 감기걸렸을때 먹으니 딱 좋았어요 원래도 계피향 좋아하는데 은은하니 차로 마시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4.9(리뷰 29개)
·식단기록193회0
안레몬
리뷰3071

1잔(2.5ml)
30kcal
쌍계명차계피생강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