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흥군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흥군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흥군
리뷰15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8
숙주나물 무쳤어요 숙주나물은 삶아 무치기만하면 되어 자주해 먹는 나물 반찬입니다 비빔밥에 넣어 아삭하게 먹어도 좋고 밥 반찬으로 그냥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어흥군
리뷰15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