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8
회가 어찌나 쫄깃하고 맛있던지요. 배살부분이 가장 맛있었고 간장와사비 소스에 찍어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갔어요. 회식엔 역시 회!!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