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9
치즈케이크랑 같이 먹은 아메리카노에요 ㅎㅎ
아메리카노를 평소에도 너무 사랑하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로 느껴지는 스타벅스!
샷이 진하게 잘 느껴져서 너무 맛있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하면 금상첨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