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제주 감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제주 감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제주감귤 약간시큼하면서 달고 맛있네요.
겨울간식으로 귤을 자주 사먹고 하네요.
식사후 귤을 먹으면.비타민 섭취하는거 같아서
먹을때마다 기분이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4.8(리뷰 91개)
·식단기록982회0
알수없음
리뷰283

1인분(40g)
52kcal
제주감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