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9
집에 있는 채소를 총동원해서 삶은달걀알을 많이 올리고
샐러드로 먹었어요.
오이와 함께 먹으니 상큼하네요. 개맛살을 더 많이 넣을 것 그랬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50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