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9
서울우유 생크림은 정말 활용도가 많은 만큼, 뭐든 해도 다 만족스러워요. 우유 본연의 고소함에, 휘핑력이 좋아서 거품도 잘 올라와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삼수니
리뷰2511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