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전복 전복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전복 버터치즈구이는 아름답죠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이고 셋이먹다 둘이 죽어도 모를 죽여주는 맛입니다 연말이라 저한테 주는 포상입니나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4.8(리뷰 179개)
·식단기록3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300g)
300kcal
전복전복버터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