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9
집에서 직접조리한 군만두입니다. 당면이 듬뿍 들어가 있어 씹는맛이 좋습니다. 기름을 넉넉히 둘러 튀기듯 조리해서 바삭하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윤주임
리뷰953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