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9
아 이번 점심시간에 식당에서 나온 김치가 선방했네요.
살짝 신김치인데 역시 입맛이 살아나면서 밥이 땡깁니다.
간도 적당해서 취향저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껄껄덕
리뷰1387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