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숙주 나물이에요. 숙주를 데쳐서 무쳤는데, 저는 콩나물 무침보다 숙주나물이 더 맛있어요. 잘 상하는게 아쉽지만 그래서 이렇게 추운 겨울에 먹어야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치꼬리타
리뷰35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