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숙주 나물을 사서 씻어서 데쳐서 마늘 소금 참기름 으로 숙주 나물을 만들었다 딸하고 저녁에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도 한번씩 만들어 봐야 겠다고 생각 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브케인이
리뷰26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