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9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했습니다
예쁜 찻잔의 내어 주시니까 먹는 동안 기분도 좋아지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
그래서 예쁜 그릇에 담아서 먹나 봅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bboya
리뷰4237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