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0
따뜻하게 맛있게 마신아메리카노에요.항상 테이크아웃 종이컵에만 먹다가 커피잔에 먹으니 커피맛이 꿀맛입니다..양이 작아요ㅋ
#일반식 #아침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지니8618282
리뷰1475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