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아워홈 러브미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아워홈 러브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너무너무 맛있었다. 다양한 야채에 치킨까지 들어가니. 포만감 굿 보통 이가격의 도시락들이 200g 초반인데 반해아워홈은 거의 300g이라 포만감도 좋고,맛도 훌륭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00kcal
아워홈러브미 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