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30
더리터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양이 어마어마한 큼직한 리터사이즈라, 하루종일 마실 수 있어 좋은 것 같고, 원두 고유의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