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2.30
요즘 겨울철이 딸기가 제철이네요
딸기는 처음 나왔을때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신선하고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