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너비아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그릭슈바인 닭가슴살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30
저렴한맛에 구입! 고기가 닭살이 들어갔네요. 고기의 깊은맛은 덜 했지만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어요ㅎ 미니버거, 잘게 썰어 볶음밥 만들어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78kcal
그릭슈바인닭가슴살 너비아니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