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30
쫀득하고 달고 맛있습니다.겨울에 맛보는홍시너무 맛있네요.한두개먹다보니 배가부르네요..계속먹고싶은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지니1284388
리뷰741

1인분(100g)
66kcal
홍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