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30
친구가 가성비가 좋다고 먹어보라고 준 베트남커피입니다. 진짜 향이 좋습니다. 물론 맛도 좋고요. 라테를 만들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오월에
리뷰3506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