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30
구운 닭 가슴살입니다. 전자렌지에 데워서 그냥 먹어도 간은 맞지만 솔직히 그냥 먹고싶지는 않아서 겨자소스나 머스타드 찍어먹습니다. 가끔 단백질이 부족하다 싶거나 삶은계란 먹기 질릴때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