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0.20
저녁먹기 전에 쫌 출출한거 같아 자유시간 하나 까먹었어요 땅콩이 많이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약간 출출할때 허기 달래거나 당 떨어질때 먹기 좋은 간식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