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제굠굠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제제굠굠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제제굠굠
리뷰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0
겨울의 꽃 대방어회 포장해서 먹었어요~ 지역에 유명한 횟집에서 포장한건데 회가 싱싱하고 쫀득해서 너무 맛있어요~ 겨울에는 대방어 한번은 꼭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제제굠굠
리뷰8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