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0522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0522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0522
리뷰96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
여기에 땡초까지 넣었어요.
완전 칼칼하고 매운맛이 몸속에 들어오니 정신이 번쩍들어요.
국물떠먹는 재미도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