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뉴율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뉴율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뉴율
리뷰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30
숙성 사시미
역시 다이어트에 안주로는 회가 최고지요
숙성된 사시미여서 회가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1인용으로 양은 혜자랍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뉴율
리뷰7

1인분(150g)
191kcal
회
0